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컴퓨터에 설치 하고 사용하기전에 꼭 필요한 드라이버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는 시간 가져볼게요. 특히나 회사에서 공용으로 신도리코 제품 많이 이용하시죠. 오늘은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법 알려드릴게요.

 

 

 

아무래도 공용으로 사용을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금방 CD를 분실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다 보니 설치가 필요해도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CD가 없어서 어려움 겪는 분들이 많아요. 이때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게 좋은데요.

 

 

 

먼저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신도리코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쉽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실수가 있을겁니다. 아무래도 이런 자료는 공식 홈페이지가 가장 안전합니다.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중에서 상단에 있는 메뉴중 다운로드센터를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을 해주시고 나서 하단의 통합검색을 눌러주세요.

 

 

 

통합검색을 눌러주셨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 제품으로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제품의 드라이버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이중에서 여러분들의 운영체제에 적합한 드라이버로 내려받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다운로드 받아주신 설치 파일을 실행을 해주시고 설치 진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게 설치를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는 한글로 진행됩니다.

 

 

드라이버 설치 CD가 없으셔서 설치를 못하고 있으셨던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전하게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받아볼수가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