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성셀틱 보일러는 안정적인 난방 및 온수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끔씩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AS 서비스 안내가 필요합니다.

 

대성셀틱 홈페이지

 

대성셀틱 보일러 AS 신청 방법

  • 전화: 대성셀틱 콜센터(1588-8577)로 전화하여 신속하게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대성셀틱 홈페이지 에서 AS 신청 메뉴를 선택하고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대성셀틱 ' 채널을 추가하고 채팅창에 문의 사항을 입력하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성셀틱 홈페이지

 

AS 수리 및 진단 과정

고장이 발생했을 때, 고객은 기사의 방문 시간을 대기하며 필요한 정보를 업로드하여 사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사는 수리를 위해 뚜껑을 열어 증상을 확인하며 진단을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AA 에러가 뜨는 상황에서는 순환모터와 삼방밸브를 동시에 교체해야 할 수 있으며, 비용은 약 20만원 중후반입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AS 비용

AS 수리 비용은 부품비, 출장비, 기술료 등으로 결정되며, 모델에 따라 출장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 출장비가 부과되며, 출장비는 야간 및 주말 방문 시에 추가됩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AS 안내 및 추가 정보

 

대성셀틱 대리점 조회

 

대성셀틱 보증기간 안내

종류

무상보증기간

가스보일러

최대 3년

기름보일러

2년

전기보일러

2년

연탄보일러, 화목보일러

1년

가스온수기

2년

전기온수기

1년

온수매트

2년

라디에이터, 컨벡터

1년

각방 온도제어기

2년

타워팬

2년

공기청정기

1년

 

위 표에서 제품별 무상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장 발생 시에는 보증 기간을 확인하고 AS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대성셀틱 보일러 AS 신청하기

대성셀틱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보일러 에러코드 조회하기

댓글